특가폰
공짜폰
iPHONE
GALAXY

고객센터
1661-4246
TEL. 1661-4246


아이폰SE3_64G (64GB)




레드

화이트

블랙
용량 64GB(기가)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할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월이용요금:90,000원 / 음성 문자 무제한/ 데이터 완전무제한 / 시즌초이스 무료제공
You & Phone 할인
440,000
할인해 드립니다.
공시지원금 - 150,000원
추가할인 290,000원
할부원금 149,600원
출고가 589,600원
할부개월 24 개월
요금제 초이스 베이직
월납부액 96,601

바로 출발 남은 시간 14시간 34분 38초 이내에 주문 후 온라인신청서 작성시 새 휴대폰을 바로 만날 수 있어요!
  구매시 유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접수시 주의사항
-. 신청후, 통신사공식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정식 접수가 됩니다.
-. 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발생하는 위약금은 별도로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 개통 후 기기변경/해지/명의변경/정지작업은 186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 미이행시 출고가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 개봉 전 취소는 가능하나, 박스를 개봉한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절대 개통 전 개봉을 하지 말아주세요.
-. 기기가 불량일 경우 A/S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증을 첨부 시 개통 10일 이내 교환 및 철회가 가능합니다. 불량증이나 교품증 없이는 철회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공시지원금 개통 시 개통당시 요금제가 6개월(186일) 유지되어야하며 그 이전에 요금제 하향 시 공시지원금 차액부분이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
선택약정으로 구매 시 개통당시 요금제가 4개월(125일)간 유지되어야하며 이전 요금제 상향은 가능하나 하향은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단말기 분할상환금은 연이율 5.9%의 분할상환수수료가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즉시결제 선택 시 요금제에 따라서 결제 금액이 변경되며 개통 전 까지 요금제 변경이 불가합니다.
-. 복지할인은 1인 1회선만 가능합니다. 이미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객님이 신규/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복지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월정액은 일할 계산되며 초과 사용분에 대해서는 음성/데이터 요금이 추가 부가됩니다.
-. 기기재고 상황에 따라서 휴대폰 출고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개통안내
-. 선발송 후 개통 진행됩니다.
-. 일시정지 고객은 개통시점에서 일시정지 해제 후 개통처리됩니다.
-. 유심기변/미사용고객은 확정기변/원소유기변 처리 후 개통처리됩니다.
-. 원활한 개통처리를 위하여 필요 시 고객님의 기존(회선)가입정보를 조회할 수 있으며, 조회 시 고객정보조회 SMS가 발송됩니다.
-. 별도의 개통신청이 없는 경우, 택배 발송 2일 후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자동 개통됩니다.
-. 기기 발송 후 개통 보류 시 7일 이내 보류 해결이 필요하며, 보류 미해결 시 기기 회수가 필요합니다.
-. 단, 발송된 단말기가 파손 및 분실이 된 경우 출고가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상하셔야합니다.


  제품 스펙






  구매후기 구매후기는 구매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신청서 작성때 연락주세요!
SM-S908_256 - 최*숙

아버지 휴대폰 변경해드렸어요 이제 휴대폰 문의는 유앤폰에 맡겼습니다 맨날 저한테 전화와서 물어보셨는데 이제 그럴일이 없어요 ㅎㅎ 상담원들이 사용법까지 다 안내해주니 너무 좋아요!
SM-A125NK - 권*호

군대에서 신청 했는데도 배송이 빠르고 개통도 빨라서 좋았어요 군생활의 소소한 행복 !
iPhone12_128G_n - 우*일

다른곳 다 뒤져도 없었는데 여기서는 바로 배송받았어요 개통 못할줄 알았는데 바로 되서 너무 좋네요
SM-F926N_512 - 손*호

출고가 떨어졌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ㅋㅋㅋㅋㅋ
KTIP12M_64 - 최*열

SK개통이 늦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빠른데요??
S21Y - 박*혁

갤럭시와이드5 구매하고 후기인증까지 하면 서비스 해주신다고 하셨죠?? 기다리고 있습니다~~
SM-E426S - 윤*하

몇일동안 저와 상담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처음이라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방법과 요금제와 기존에 쓰고있던 핸드폰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믿고 예약합니다!
SM-S901 - 김*욱

그냥 적당한 가격에 샀다고 생각했는데 주변 언니들한테 물어보니까 진짜 싸게잘산거라고 언니들이 더난리네요 괜히 기분좋아지는하루ㅋㅋㅋㅋㅋ 글쓰면서 기분이 더좋아지네욧ㅎㅎㅎ 고마워요
iPhone12_128G - 임*연

초등학생 3학년 아들이 핸드폰 사달라고 노래를 불러서 찾아보는 중에 유앤폰이 가장 합리적이여서 구매했습니다. 적당한 폰으로 추천해주셔서 감사하고 아들이 애지중지하는거 보니깐 잘 산거 같아요~ 수고하세요
SM_A315N_64G - 차*규

온라인에서 사는건 처음이라 문의 하면서도 불안했었는데 너무 친절하게 상담하고 배송, 개통까지 너무 간편하네요 근데 진짜 불안했던건 사실 ㅠㅠ하지만 개통 되고 불안감 바로 해소 됐네요 ㅎㅎ 진짜 유앤폰만 같으면 불안할일은 없을꺼 같아요 ㅎㅎ 많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N986_256G - 한*서

A52 신청 두둥!!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히히
SM-A528N - 이*희

사전예약 완료했습니다 온라인이라서 불안했는데 일반대리점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가서비스도 들어가지 않는다고 말씀하셔서 너무 좋네요
SM-S908_256 - 최*이

배송도 빠르고 개통도 빠르고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다음에는 바로 유앤폰으로 구입할께요! 다른 곳을 볼 필요가 없네요~
A2633-128 - 김*석

미니 정말 가지고 싶어서 군대 월급 열심히 모았습니다!! 총알 배송 감사합니다!! 충성!!
iPhone12mini_64G_n - 박*홍

진짜 깔끔 꼼꼼하게 뭔가 선물받은 기분이 드는건 뭔가요~~ 무조건 핸드폰은 여기서 할꺼예요~
iPhone12_64G_n - 김*희

옆집언니가 휴대폰 싸게샀다고 그렇게 자랑을 하길래 약이 좀 올라있었는데 유애폰 만나서 한방에 역전^^ㅎ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길래 아직까지는 비밀중 ㅎㅎ
SM-G781N - 김*하

친절한 상담감사합니다! 어디로 사전예약을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상담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유앤폰으로 결정하였습니다~
SM-S901 - 박*태

여기는 LG 전용인가요?? 다른곳은 없다는데 이곳은 있다고 해서 놀랐네요 어제 주문했는데 다음날 떡!!하니와서 놀랐습니다! 잘쓰고 지인에게 소개해드릴꼐요
SM-F716N - 천*우

싸면 불친절이 국룰인데 여긴 미쳤네요 싸고 친절하고 사장님 변태일듯ㅋㅋㅋ
N981_256G - 이*훈




유앤폰 (대표:여준한)   |   주소: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60 엠스퀘어빌딩 7층
사업자등록번호 : 766-33-01015     COPYRIGHT@유앤폰 INC. ALL RIGHTS RESERVED.
제휴판매업체 : 그레이스컴퍼니/skt리더스원/kt다경정보/lg스마트모바일
대표:정은혜       사업자등록번호: 306-04-67547
통신판매업신고: 제2021-전주완산-0108호
고객센터/개통진행문의
TEL. 1661-4246
월~토 10:00 ~ 19:00
점심 12:30 ~ 13:30
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