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폰
공짜폰
iPHONE
GALAXY

고객센터
1661-4246
TEL. 1661-4246


아이폰12_64G (64GB)




화이트

레드

그린

블루

블랙

퍼플
용량 64GB(기가)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할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월이용요금:89,000원 / 음성 문자 무제한 / 데이터 완전무제한
You & Phone 할인
790,000
할인해 드립니다.
공시지원금 - 500,000원
추가할인 290,000원
할부원금 288,000원
출고가 1,078,000원
할부개월 24 개월
요금제 5GX 프라임
월납부액 101,708

바로 출발 남은 시간 0시간 49분 16초 이내에 주문 후 온라인신청서 작성시 새 휴대폰을 바로 만날 수 있어요!
  구매시 유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접수시 주의사항
-. 신청후, 통신사공식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정식 접수가 됩니다.
-. 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발생하는 위약금은 별도로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 개통 후 기기변경/해지/명의변경/정지작업은 186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 미이행시 출고가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 개봉 전 취소는 가능하나, 박스를 개봉한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절대 개통 전 개봉을 하지 말아주세요.
-. 기기가 불량일 경우 A/S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증을 첨부 시 개통 10일 이내 교환 및 철회가 가능합니다. 불량증이나 교품증 없이는 철회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공시지원금 개통 시 개통당시 요금제가 6개월(186일) 유지되어야하며 그 이전에 요금제 하향 시 공시지원금 차액부분이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
선택약정으로 구매 시 개통당시 요금제가 4개월(125일)간 유지되어야하며 이전 요금제 상향은 가능하나 하향은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단말기 분할상환금은 연이율 5.9%의 분할상환수수료가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즉시결제 선택 시 요금제에 따라서 결제 금액이 변경되며 개통 전 까지 요금제 변경이 불가합니다.
-. 복지할인은 1인 1회선만 가능합니다. 이미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객님이 신규/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복지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월정액은 일할 계산되며 초과 사용분에 대해서는 음성/데이터 요금이 추가 부가됩니다.
-. 기기재고 상황에 따라서 휴대폰 출고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개통안내
-. 선발송 후 개통 진행됩니다.
-. 일시정지 고객은 개통시점에서 일시정지 해제 후 개통처리됩니다.
-. 유심기변/미사용고객은 확정기변/원소유기변 처리 후 개통처리됩니다.
-. 원활한 개통처리를 위하여 필요 시 고객님의 기존(회선)가입정보를 조회할 수 있으며, 조회 시 고객정보조회 SMS가 발송됩니다.
-. 별도의 개통신청이 없는 경우, 택배 발송 2일 후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자동 개통됩니다.
-. 기기 발송 후 개통 보류 시 7일 이내 보류 해결이 필요하며, 보류 미해결 시 기기 회수가 필요합니다.
-. 단, 발송된 단말기가 파손 및 분실이 된 경우 출고가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상하셔야합니다.


  제품 스펙






  구매후기 구매후기는 구매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갤럭시 Z플립3 빠르게 배송받아서 좋았어요! 고마워요 유앤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한거 같아요!
SM-F716N - 서*석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잘 샀습니다. 제가 많은 곳을 둘러보았는데 이만한 곳이 없고 판매자분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SM-G781N - 노*호

13으로 사전예약하려다가 디자인이 너무 똑같아서 12미니로 구매완료!!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아서 좋아요!!
iPhone12_128G_n - 김*리

Z플립1 찾다가 여기서 구입했어요 한참을 찾았는데 ㅠㅠ 그래도 유앤폰 만나서 구매 했으니 감사드려요^^
SM_F700N - 임*선

핸드폰이 영롱하니 마음에 들고 감사합니다.
SM_F700N - 박*자

와이드5 공짜로 개통했습니다 상담도 친절하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께요
SM-E426S - 오*봉

울트라가 이번에 팬이 내장되어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빨리 받아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SM-S908_512 - 김*성

다른곳은 높은 요금제부터 시작하라고 말하는데 여기는 낮은 요금제부터도 가능하네요?? 덕분에 잘 사용합니다
SM-E426S - 김*식

지인 소개로 유앤폰을 알게되었는데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하다고 하셔서 일단은 상담을 받았는데 처음부터 차근하게 말씀해주시니 이해도되고 좋았네요! 다음에도 유앤폰에서 구매하도록 할께요!
SM-S908_512 - 남*찬

예전 와이드하고는 차원이 틀려요 A528하고 고민하다 부모님 해드렸는데 제가 써도 손색이 없을꺼 같아요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네요!!! 유앤폰 굿!! :-)
SM-E426S - 박*미

친구 추천으로 들어와서 구입했어요~ 아이폰12미니 구입했는데 상담하시는 분이 하나하나 전부 알려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개통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iPhone12_128G_n - 서*수

사전예약했는데 너무 기대되요 ㅠㅠ 예약한 순간부터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ㅋㅋㅋㅋㅋ
SM-F926N_256 - 김*국

한두푼 하는것이 아니라서 고민은 많이 했는데 일단 리뷰보고 믿음갔고 실제 빠른 배송과 상품받아보니 걱정 괸히 했습니다. 잘 산것같아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N981_256G - 김*호

공짜폰을 찾다가 갑자기 꽂혀서 그만...ㅋㅋㅋㅋㅋㅋ
SM-F716N - 서*관

음… 원래 필름이랑 케이스는 주는거 아닌가요?? ㅜㅜ 핸드폰은 저렴하게 사긴 했는데 따랑 핸드폰기기만 오니깐 뭔가 아쉽네요ㅎㅎ
iPhone12_128G_n - 차*아

친구들이 싸게 잘샀다고 부러워하네요 ㅎㅎㅎ혼자만 알고 싶었는데 친구들이 계속 알려달라고 난리난리 ㅠ 어쩔수없이 공유 ㅠㅠㅠ
iPhone12_128G_n - 전*은

SE재고가 아직도 있어서 좋으면서도 신기했어요 다른데는 재고가 없던데 여기도 없겠지하고 카톡문의 넣었는데 바로 구해지네요^^ 아이 생일선물로 딱!! ㅎㅎㅎ
IPHONE_SE2_256G - 김*필

결제카드 교체로 번거롭게 했을텐데 너무 친절하고 질문에 바로바로 대답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핸드폰 잘 쓰겠습니다. 수고하세요~ >_<
iPhone12_256G_n - 김*쁨

다른데랑 거의 비슷비슷한데 친절해서 구매했어요 다른분들께도 친절해주세요.
S21Y - 최*경

플립3 베이지색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바로 배송해주셨어요 진짜 소문이 좋은 업체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SM-F716N - 임*미




유앤폰 (대표:여준한)   |   주소: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60 엠스퀘어빌딩 7층
사업자등록번호 : 766-33-01015     COPYRIGHT@유앤폰 INC. ALL RIGHTS RESERVED.
제휴판매업체 : 그레이스컴퍼니/skt리더스원/kt다경정보/lg스마트모바일
대표:정은혜       사업자등록번호: 306-04-67547
통신판매업신고: 제2021-전주완산-0108호
고객센터/개통진행문의
TEL. 1661-4246
월~토 10:00 ~ 19:00
점심 12:30 ~ 13:30
일요일/공휴일 휴무